skip navigation

단독판매

랄라스윗 콘서트‘ 나의 어떤 순간들’-패키지 티켓 오픈 안내

등록일
2018.10.02
조회
1,025

안녕하세요 멜론티켓입니다.

랄라스윗 콘서트 ‘나의 어떤 순간들’-패키지 티켓 오픈 안내입니다.

티켓오픈일정

  • 랄라스윗 콘서트 ‘나의 어떤 순간들’-패키지

    티켓오픈
    :2018년 10월 10일 (수) 14:00

상세정보 콘텐츠

공연정보

    - 공 연 명 : 랄라스윗 콘서트 ‘나의 어떤 순간들’

    - 공연일시 : 2018년 11월 17일(토) ~ 12월 9일(일) 금 오후 8시, 토 오후 7시, 일 오후 6시

                * 1~2주차 토, 일 / 3~4주차 금, 토, 일 / 총 10회

    - 공연장소 : 폼텍웍스홀

    - 티켓가격 : 패키지티켓 180,000원 (4회 관람권) 


    패키지 티켓

    - 매주 첫 공연 총 4회 관람권(11월 17일, 24일, 30일, 12월 7일)

    - 티켓 가격 : 180,000원

    - 판매 기간 : 10월 10일(수) 오후 2시 ~ 10월 15일(월) 오후 5시까지


    + 예매 및 취소는 10월 15일(월) 오후 5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 티켓 수령 시 본인 확인 절차가 진행됩니다. 반드시 신분증을 소지해주세요.

    + 좌석 선택은 1회만 가능하며, 매 회차 동일 좌석에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예매 시 결제 수단은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시스템 상 부득이한 부분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연소개] 

    ‘어떤 순간들’에 대해 적으라고 한다면, 여러분은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실 건가요?

    어쩌면 어린 시절에 있었던 일들 중 하나를 떠올릴 수도 있고 어제 퇴근길에 만난 고양이가 생각날 수도 있을 거에요. 재미있는 건, ‘순간’은 하나의 ‘장면’ 같아서 길고 긴 생에서 그다지 중요해보이지 않지만, 매일, 한 달, 그리고 일 년을 이루어 현재의 우리가 된다는 사실입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런 ‘순간’을 나누고 싶어요. 멀리서 보면 아주 작은 점 같지만, 가까이에서 보면 말랑하고 폭신한 곰 인형 같은 것 말이에요. 그래서 그 공간에 모인 이들에게 ‘2018년의 초겨울’에 대해 이야기 해달라고 한다면 떠올릴 수 있는 그런 ‘순간’을 말이죠. 무엇보다, 10월에 발매되는 싱글의 첫 라이브를 들려드리는 자리가 될 것 같아요.


    1주차 : 우리들의 동창회 -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 기타, 건반

    어릴 때 만난 친구들은 오랜만에 만나도 반가운 것 같아요. 아마도 같은 추억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 자리에 함께한 관객 분들과도 그런 기운을 함께 나누려고 합니다. 랄라스윗이 준비한 동창회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해주세요.


    2주차 : 랄라스윗 TMI - 어쿠스틱 기타와 건반

    여러분은 랄라스윗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평소에 나 자신도 잘 모르겠는데… 무슨 소리죠! 맞습니다. 당연히 모르셔도 됩니다. 하지만 소소하고 투 머치한 랄라스윗에 대해 알고 싶다면 2주차에 만나요!


    3주차 : 미래의 우체국  -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 기타, 건반

    종종 세상에서 가장 나쁜 친구가 나 자신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매일 마주하고 많은 것을 공유 하지만, 냉정하게 최악의 말로 괴롭히는 것도 나니까요. 그런 나에게 편지를 보내주세요. 여러분의 사연을 읽어드립니다. 사연 보내실 곳은 추후 랄라스윗 SNS 계정을 통해 공개 됩니다.


    4주차 : 다녀왔습니다 2018  -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 기타, 건반

    올해도 ‘다녀왔습니다’는 계속됩니다. 언젠가부터 화려하고 반짝이는 연말 기분은 사라졌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한 해의 안녕을 묻고 내년에도 잘 부탁한다고 인사하는 것만은 빼먹지 않게 되었어요. 여러분에게도 그렇게 인사하고 싶어요. 내년에도 건강히, 그리고 잘 부탁드려요! 

기획사 정보

    주 최 : 랄라스윗
    주 관 : 유어썸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