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Mukai Taichi Asia Tour 2019 티켓 오픈 안내

등록일
2019.01.31
조회
1,077

안녕하세요. 멜론티켓입니다.

Mukai Taichi Asia Tour 2019 티켓 오픈 안내입니다.  

티켓오픈일정

  • Mukai Taichi Asia Tour 2019

    티켓오픈
    :2019년 2월 8일 (금) 14:00

상세정보 콘텐츠

공연정보

    - 공 연 명 : Mukai Taichi Asia Tour 2019

    - 공연일시 : 2019. 4. 6(토) 오후 7시

    - 공연장소 : 하나투어 브이홀

    - 관람등급 : 미취학아동 관람불가

    - 관람시간 : 90분

    - 티켓가격 : 예매 50,000원 / 현매 60,000원


    [공연소개]

    일본 대중음악의 현재 – 2019 무카이 타이치 내한공연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일본 대중음악’에 대한 자신만의 추억을 안고 살아가기 마련이다. 대한민국이 건국 이래 이 가깝고도 먼 이웃 나라 음악에 대한 완전한 개방을 단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다는 걸 생각하면 꽤나 놀라운 일이다. 누군가에게는 비주얼 록이나 시부야케이처럼 낯선 만큼 독특한 장르로, 누군가에게는 국내보다 늘 반 보 앞선 음악을 들려주던 8, 90년대 황금기로 기억되는 그 곳의 중심에 지금, 무카이 타이치가 있다.


    1992년 생, 이제 곧 만 스물 일곱이 되는 무카이 타이치를 설명할 수 있는 표현은 꽤 여러 갈래로 뻗어나간다. 그는 믿음직스러운 음악가를 다수 배출한 후쿠오카 출신이며 R&B를 기반으로 세련된 팝 사운드를 만들어 내는데 재주를 가진 젊은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더불어 yahyel이나 LUCKY TAPES, SALU 등 장르와 무관한 젊고 실험적인 음악가들과의 공동 작업을 두려워하지 않는 과감한 도전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언젠가는 일본을 대표하는 음악 프로그램 ‘뮤직 스테이션’이나 연말 ‘홍백가합전’에 출연 하고 싶다는 야망을 숨기지 않는 야심가이기도 하다.


    무카이 타이치가 이제는 어쩐지 뻔해진 ‘제이팝’의 대안으로 불리우면서도 그 카테고리 안에 자연스레 녹아들 수 있는 건 바로 이렇게 다양한 재능과 욕망이 뒤섞인 상태 그대로의 음악을 들려주고 있기 때문이다. 2016년 인디신을 통해 데뷔 ep [POOL]을 내놓은 이후 사운드 클라우드, 디지털 싱글, 정식 앨범에 이르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듣는 이가 채 따라가기 힘들 정도의 속도로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내고 있는 그의 음악은 듣는 이에 따라 수십, 수백, 수천 갈래의 빛으로 달리 빛나는 것을 가장 큰 특징으로 한다. 감각적인 PBR&B에서 지금 당장 영미권에 내놓아도 손색 없는 완성도를 자랑하는 시원한 스타일의 팝 록, 발랄한 느낌의 제이-인디즈에서 당장 뜨거운 적도의 태양 아래 놓여도 어색하지 않을 트로피컬 사운드까지. 수 년 째 일본 대중 음악계는 물론 패션계, 공연계까지 종횡무진하며 활약하고 있는 이 재능과 매력 넘치는 일본 대중음악의 현재를 이제 만나볼 시간이다. 


    김윤하 / 대중음악평론가

기획사 정보

    주 최 / 주 관 : 딜리버리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