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단독 내한공연(YAEJI LIVE IN SEOUL) 티켓 오픈 안내

등록일
2019.03.21
조회
5,665

티켓오픈일정

  • 예지 단독 내한공연(YAEJI LIVE IN SEOUL)

    티켓오픈
    :2019년 3월 28일 (목) 12:00

상세정보 콘텐츠

출연진 1

기본정보

- 공연장소: 예스24 라이브홀

- 공연일시: 2019년 8월 1일 (목) 오후 8시

- 티켓가격: 전석 66,000원 (1층 스탠딩, 2층 지정좌석)

- 관람등급: 미취학아동입장불가

공연소개

BBC가 선정한 ‘2018년에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Sound of 2018)’의 주인공

피치포크, 코첼라가 주목한 몽환적인 매력의 뉴욕 기반 아티스트

딥 하우스, 앰비언트, 인디 등 천재적인 장르 재해석


독창적인 색깔로 전세계로부터 극찬을 받은 예지(YAEJI)가 8월 1일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내한 공연을 갖는다. 예지는 미국 뉴욕을 중심으로 DJ,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아티스트로 딥하우스, 앰비언트, 인디 등 다양한 장르를 그녀만의 독특한 색깔로 풀어내며 미국 최대 인디록 웹진 피치포크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국내에서는 애플뮤직의 광고 음악 ‘원 모어(One More)’로 잘 알려진 예지는 넓은 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하우스 장르의 유일무이한 한국계 아티스트로, 틀에 박힌 장르의 정의를 풀어내는 것이 아닌 한국어를 활용한 그녀만의 가사, 색다른 신디자이저 활용 등으로 천재성을 조명 받고 있다. 

데뷔 초기 싱글 ‘New York ‘93’, ‘알유앰아이(Areyouami)’ 등이 수록된 첫 EP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발매한 후, 세계 각국 뛰어난 디제이들을 모아 소개하는 프로그램 보일러 룸(Boiler Room)에 소개되며 신예 그 이상의 관심을 불러 모았다. 또한 비주얼 아트를 전공한 그녀는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로 초기 팬덤을 형성하기도 했는데, 뷰티 유튜버들을 비꼬는 ‘Last Breath’의 뮤직 비디오는 개성 넘치고 위트 있는 연출력으로 예술적으로 풀어냈다.

 또한, 두번째 EP ‘EP2’의 수록곡 ‘드링크 아임 시핑 온(Drink I’m Sippin On)’은 2주만에 유투브 백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피치포크가 선정한 ‘2017년 앨범 50선’ 및 ‘베스트 뉴 트랙’으로 이름을 올리며 전세계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아델·샘스미스 등이 이름을 올린 영국 BBC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 2018(Sound of…)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코첼라 밸리 뮤직 & 아츠 페스티벌 (Coachella Valley Music & Arts Festival)를 포함한 세계적인 대형 뮤직페스티벌 라인업에도 포함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할인정보

- 장애인 할인(본인) 50%  

* 멜론티켓 전화예매(1899-0042)에 한해 적용되며, 현장에서 복지카드 본인확인 및 증빙서류 확인 후 티켓교부가 가능합니다.

* 장애인 할인은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획사 정보

주 최: ㈜프라이빗커브
문 의: 02-563-0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