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벤자민 버튼〉 1차 티켓 오픈 안내

등록일
2024.04.01
조회
1,834

티켓오픈일정

  • 뮤지컬 〈벤자민 버튼〉

    티켓오픈
    :2024년 4월 9일 (Tue) 11:00

상세정보 콘텐츠

기본정보

1차 티켓오픈: 4월 9일(화) 오전 11시

오픈 회차: 2024년 5월 11일(토) ~ 2024년 5월 26일

 

================================================================

 

[공연 정보]

 

공연명: 뮤지컬 〈벤자민 버튼〉

공연장: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공연 기간: 2024년 5월 11일(토) ~ 2024년 6월 30일(일)

공연 시간: 화,목 7시30분 / 수,금,토,공휴일 3시, 7시30분 / 일 3시 ( 월 공연 없음 )

티켓 가격: VIP석 120,000원, R석 100,000원, S석 70,000원 ( 시야제한R석 90,000원 )

관람 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2011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 예매처별 좌석 구분 없이, 세종문화티켓 / 멜론티켓 / 인터파크 : 세개의 예매처에 전 좌석 연동되어 판매되며, 자세한 정보는 예매처 상세 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뮤지컬 〈벤자민 버튼〉 티켓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으며, 공연 당일 매표소에서 현장 수령만 가능합니다.

공연소개

‘잃어버린 세대’를 대표하는 작가 

미국의 대문호 F. 스콧 피츠제럴드의 단편소설 원안

삶의 기쁨과 사랑, 상실의 슬픔, 시간과 세월을 초월해 존재하는

보편적인 인간의 인생을 탐구하는 특별한 경험! 

노인으로 태어나 점점 어려지는 남자 벤자민.

퍼펫(Puppet)으로 구현된 슬프고 아름다운 순간들

 

 

환상적인 벤자민 버튼의 세계를 구현할

국내 최정상 창작진의 만남 

뮤지컬 ‘마타하리’,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베토벤; Beethoven Secret’ 등

창작 뮤지컬 수작을 선보여 온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베르테르’, ‘서편제’, ‘남자 충동’ 등 

수많은 역작을 탄생시킨 조광화 극본/작사/연출가

뮤지컬 ‘국경의 남쪽’ 등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여온 이나오 작곡가

뮤지컬 ‘레베카’, ‘엑스칼리버’, ‘베르테르’ 등 30여 년간 활약해온 정승호 무대 디자이너

동양인 최초 체코국립공연예술대학에서 마리오네트 제작/연출을 전공한

국내 최고의 오브제 아티스트 문수호 작가

 

이들이 선사해줄 기이하고 신비로운 벤자민 버튼의 생애

 ================================================================

 

[ 시놉시스 ]

 

열차 안에서 한 치매 노파에 어린아이가 다가간다. 노파는 아이를 본 듯해 이름을 묻는다. 아이는 벤자민이라 답한다. 노파는 그 이름 잘 안다 하니, 아이는 어떤 사람이냐 묻는다. 그런데, 노파는 기억하지 못해 당황한다. 아이는 벤자민과 블루가 처음 만났던 순간을 들려준다.  

 

9살의 블루가 무대에 세워져 노래한다. 벤자민은 호기심에 가득 차 노래를 듣는다. 노래 후, 블루의 아버지는 마마와 술을 마시고, 잠시 벤자민에 맡겨진다. 블루는 자신이 납치되었다며 엄마에게 데려가달라 한다. 벤자민은 몸이 늙어 외출해 본 경험이 없다. 블루는 벤자민이 늙은 외모이지만 뭔가 어린 티가 나서 의아하다. 벤자민은 자신의 출생에 대해 들려준다. 늙은 모습으로 태어나며 엄만 돌아가셨고, 아빠는 늙은 외모로 태어난 답을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났다는 것이다. 블루는 벤자민의 이야기에 매혹된다. 자기가 아빠를 찾는 것을 도와준다고 같이 떠나자 한다. 차비가 필요하다 하니, 벤자민은 돈을 훔치려 하지만, 제리에게 들키고 블루는 떠나게 된다. 벤자민은 클럽과 늙은 몸에 갇힌 자신을 노래한다. 마마는 의기소침한 벤자민에게 희망을 들려준다. 

 

어느덧 중년 외모가 된 벤자민, 블루는 시카고에 공연을 왔다가 옛 추억에 클럽 마마에 들른다. 블루는 벤자민의 젊어진 외모에 호기심을 가지며 세상이 알려주지 않은 즐거움들이 있다며 도시투어를 가자며 외출한다. 블루는 노래하며 도시를 즐긴다. 벤자민은 블루를 보며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

 

[ 캐릭터 소개 ]

 

벤자민 BENJAMIN  김재범 심창민 김성식

노인의 모습으로 태어나 점점 젊어진다. 마마가 알려준 인생의 스윗스팟이 블루라고 확신하면서 그녀와의 사랑을 쫓아 평생을 바친다.

 

블루 BLUE 김소향 박은미 이아름솔

재즈클럽 여가수. 아버지가 자신을 버렸다는 트라우마 때문에 불안과 함께 살고 사랑을 믿지 못한다. 오랜 방황 끝에 벤자민 곁에 있게 된다.

 

마마 MAMA 하은섬 김지선

재즈클럽 마마의 운영자. 입담 좋고 낙천적이다. 가게를 유지하기 위해, 벤자민을 돌보지만, 차츰 벤자민을 아끼게 된다.

 

제리 JERRY 민재완 박광선

블루의 매니저. 블루를 이용해 돈을 벌면서 그녀에게 점점 집착한다. 벤자민의 등장으로 그녀를 잃게 되자, 둘 사이를 방해한다. 방탕한 생활로 일찍 죽는다.

 

스캇 SCOTT 강은일 송창근

열차의 역무원 역할을 하면서 이런저런 보조 역할을 한다. 그의 정체는 벤자민과 블루의 아들인 스캇이다.

 

모튼 MORTON 구백산 이승현

블루의 아버지. 프랑스 뮤지션. 자신은 재능이 없으나, 아내나 딸의 재능으로 생계를 이어간다. 

 

머틀 MYRTLE 신채림 박국선

배려심과 인정이 많다. 컴퍼니의 막내.

기획사 정보

주 최: EMK,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 작: (주)EMK뮤지컬컴퍼니 02-6391-6333
단체 예약: 예매처 고객센터 (20인이상, 동일회차/동일등급 관람시)
예매 및 공연 문의: 멜론티켓 1899-0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