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오픈일정
노영심 첼로가 좋아서, 홍진호 피아노가 좋아서
상세정보 콘텐츠
기본정보
- 공연명 : 노영심 첼로가 좋아서, 홍진호 피아노가 좋아서
- 부제 : 아름다운 싱어송라이터 시리즈 2024
- 공연장소 :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 공연일시 : 2024년 12월 31일(화) 19:30
- 티켓가격 : 전석 110,000원
- 관람연령 : 8세 이상 관람가
- 러닝타임 : 90분
공연소개
아름다운 싱어송라이터 시리즈 2024
〈노영심 첼로가 좋아서, 홍진호 피아노가 좋아6서〉
싱어송라이터이자 음악감독 노영심&첼리스트 홍진호!
2024년 12월의 마지막 밤을 장식할 협연 콘서트
‘노영심 첼로가 좋아서, 홍진호 피아노가 좋아서’
노영심은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재학 중 1989년 가수 변진섭의 곡 ‘희망사항’을 작사, 작곡하며 데뷔했다. 이후 그는 이상우의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박정현의 ‘편지할게요’, 스윗소로우의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등 국내 많은 유명 가수의 히트곡을 작사, 작곡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이 밖에도 이진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리메이크해 부르며 원곡만큼이나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등 가수로서의 입지도 다져왔다. 최근에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음악감독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2024년에는 세계적인 음악가 故류이치 사카모토를 향한 헌정곡 ‘향음 Reverbration no. 16’을 공개해 노영심의 잔잔하면서도 큰 울림을 주는 피아노 연주를 선보였다.
첼리스트 홍진호는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한 후 독일 뷔르츠부르크 국립음대에서 석사 및 최고 연주자 과정을 수석 졸업하였다. 이후 여러 국제 콩쿠르에서 입상 및 수상한 뒤 국내외 다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며 그의 명성을 널리 알렸다. 2019년에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의 초대 우승팀 ‘호피폴라’의 멤버로 활동하며 밴드음악 등 클래식 외 장르까지 저변을 넓혔다. 〈슈퍼밴드〉 우승 이후에도 JTBC 〈비긴어게인〉, KBS 〈열린음악회〉 등 다수의 방송이나 ‘서울재즈페스티벌’, ‘어썸뮤직페스티벌’ 등 다양한 장르의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홍진호만의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는 그의 자작곡으로 구성된 앨범 ‘디어 포레스트(Dear forest)’를 발매하며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를 보여주었다.
노영심과 홍진호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노영심은 지난 2022년 발매된 홍진호의 첫 번째 스튜디오 레코딩 앨범 ‘Modern Cello(모던 첼로)’ 내 수록곡 ‘Hymn Forest (휴식을 위한 송가)’를 작곡하기도 했으며, 지난 9월에는 춘천에서 열린 ‘홍진호의 음악적 하루’에서 협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노영심과 홍진호의 콘서트 ‘아름다운 싱어송라이터 시리즈 2024 - 노영심 첼로가 좋아서, 홍진호 피아노가 좋아서’의 티켓은 11월 28일 (목) 오후 2시부터 멜론티켓과 세종문화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이빗커브 공식 홈페이지(www.privatecurve.com)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인정보
- 장애인(1~3급) 및 국가유공자 할인 50% (본인포함 동반1인)
- 장애인(4~6급) 할인 50% (본인만)
기획사 정보